닫기
닫기
krk는 식문화를 통해 견고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krk Magazine을 통해 본인만의 태도와 취향을 쌓아가는 이들의 경험을 ‘식’이라는 주제 아래 이야기합니다.


ABOUT


우리는 반복되는 일상에 쌓이는 경험들이 삶의 방식을 결정한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음식만을 조명하기 보다는 분명한 멋과 취향을 가진 플레이어들의 식문화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krk가 제안하는 식문화가 여러분의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Art of our timePlaylist

조성진 피아니스트가 2018년 12월의 추운 겨울 핀란드 헬싱키에서 연주한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은 오늘처럼 비가 많이 오는 날 특히 듣고 싶어지는 곡입니다. 영상이나 가사가 있는 곡을 듣고 싶지 않은 날, 이 연주를 틀어놓고 영상 속 장면을 바라봅니다. 그의 프로필이나 테크닉에 대해 자세히 아는 건 아니에요. 그냥 이 곡을 연주할 때 표정과 공간에서 표현되는 감정을 함께 경험하게 되는 과정이 참 좋아요. 연주가 몰입되는 부분에서는 순간적으로 어떤 생각이나 감정이 아주 멀리 갔다 돌아올 때가 있어요. 딱히 구체적인 상황으로 설명할 수 없는 어떤 평화로운 ‘감정’을 찾는 과정이랄까요. 최근에 생일선물로 LP 플레이어를 선물 받았는데, 가장 먼저 구매하고 싶은 건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바이닐 입니다.


Recommend from 정현지





조성진. Rachmaninoff : Piano Concerto No. 2 in C minor, OP. 18 (12 DEC 2018 Live)


타이틀을 클릭하여 라이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Editor. 류 솔
Photography. 장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