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krk는 식문화를 통해 견고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krk Magazine을 통해 본인만의 태도와 취향을 쌓아가는 이들의 경험을 ‘식’이라는 주제 아래 이야기합니다.


ABOUT


우리는 반복되는 일상에 쌓이는 경험들이 삶의 방식을 결정한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음식만을 조명하기 보다는 분명한 멋과 취향을 가진 플레이어들의 식문화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krk가 제안하는 식문화가 여러분의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빛과 색이 교차하는 잔, 무라노 워터 글라스Item

먹고 마시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높이, 모양, 무게까지 다양한 잔과 식기들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요. 무라노 워터 글라스는 글라스 공예로 유명한 이탈리아 무라노 섬 특유의 아이덴티티가 뚜렷해 무엇을 담아도 담지 않아도 만족스러운 잔이에요. 입으로 유리를 불며 흰색 유리 조각을 흩뿌려 만든 비정형적인 패턴이 아름다워 그냥 테이블에만 올려두어도 청량해지는 기분이 들죠. 깊이가 충분히 깊어 원하는 대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활용도가 높아요. 저는 물을 마시는 물 잔이나 그릭요거트에 위트빅스, 초코볼, 꿀 등의 토핑을 얹어 요거트 보울로 사용합니다. 무라노의 장인이 제작했다는 인증 스티커 ‘Officine di Murano’가 말해주듯 전통적인 방식으로 하나하나 입으로 불어 만들어졌기 때문에, 사용하다 보면 분명 대량 생산으로 만들어진 유리잔과는 다른 만족감을 느낄 수 있어요.



Recommend from 정현지







Item 무라노 워터 글라스
Material 유리
Size D 80 x H 100 mm
Color 화이트
Feature 핸드 메이드
메이드 인 이탈리아






Editor. 류 솔
Photography. 장수인